SBS Plus ‘야간개장’ 셀럽의 힙한 하루와 함께 공개된 러비더비 퍼퓸 핸드크림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이하 야간개장)에서 걸그룹 출신 인기 여배우 황보가 출연하여 카리스마 넘치는 힙한 하루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12월 10일(월) 방송된 야간개장에서 황보는 야밤에 친구들을 만나 밤 늦게까지 와인을 마시고, 다음날 해장을 하는 걸크러쉬의 모습도 보였다.

특히 황보는 평소에 뷰티 프로그램 메인MC를 도맡아 하며 뷰티에서는 전문가적인 면모를 보였는데, 공개된 집에서도 뷰티,패션에 많은 관심과 센스있는 모습을 보였다. 드레스룸을 가득 채운 힙스터다운 형형색색의 옷들과 화장대에는 많은 신상 화장품들이 보였다.

화장대에 진열된 다양한 인기, 신제품 화장품들 중에서도 핸드크림은 출시 1개월이 되지 않은 러비더비 브랜드의 제품으로, 황보는 이를 바로 만나보며 뷰티쪽에서도 트렌디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황보는 이후 2NE1출신 ‘산다라박’ 을 만나며 하루의 일상을 보여주었다. 촬영 당일 생일이였던 산다라박과 만나며 친분을 과시하였고 함께 분식을 즐기며 홍대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게다가 누가봐도 연예인 같은 핫한 차림으로 옷가게를 방문하여 패션쇼 놀이를 즐기고, 두 사람은 사격, 인형뽑기, 펀치 등을 즐기며 풋풋하고 순수한 데이트를 이어갔고, 이어 조용한 술집에서 산다라박의 생일케이크를 선물하며 감동을 주는 모습을 보였다. 두사람은 그렇게 하루를 마무리 했다.

한편 사용된 러비더비 퍼퓸 핸드크림 중 로제, 로망스, 피치썸, 몽쁘띠베베 4종은 전국 124개 롭스 (LOHB`s)매장에 입점 되었으며,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