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료 결혼식 참석했던 인천 소방관들, 식장 인근 화재 진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료 결혼식 참석했던 인천 소방관들, 식장 인근 화재 진압
    밤샘 근무를 마치고 동료 결혼식에 참석했던 인천 소방관들이 식장 인근에서 발생한 화재를 진압했다.

    8일 인천 영종소방서에 따르면 이 소방서 소속 이연석(45) 구조대장 등 5명은 이날 낮 12시 15분께 서울 구로구 개봉동의 한 타이어매장 폐타이어 보관소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발견했다.

    결혼식이 끝난 뒤 주차장으로 가던 길이었던 이 구조대장 등은 즉각 불을 끌 장비를 찾아 나섰다.

    다행히 바로 옆 건물에 옥내 소화전과 소화기가 있었다.

    이들은 소방 호스를 끌고 와 물을 뿌리고 소화기를 분사했다.

    이들의 신속한 진압 덕분에 불길은 금세 잦아들었고, 큰 재산피해도 발생하지 않았다.

    이 구조대장은 "동료의 결혼식을 맞아 모처럼 멋지게 차려 입었지만 소방관이라면 누구나 주저 없이 똑같은 행동을 했을 것"이라며 "화재가 잦은 겨울철 주위를 항상 확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올해 최고 영웅 소방관' 이비호 소방위 "동료들이 버팀목…시민들께 더 봉사할 것"

      “동료들이 있었기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습니다. 시민들에게 더욱 봉사하는 소방관이 되겠습니다.”5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2018 소방영웅 시상식’에서 &ls...

    2. 2

      이재명 "소방대원 자랑스럽다"…'수원 화재진압' 25명 표창

      이재명 경기지사는 지난달 30일 발생한 수원 골든프라자 화재와 관련해 현장 소방대원 10명과 의용소방대 10명, 지휘통제 관계자 5명 등 25명에게 도지사 표창을 수여한다고 3일 밝혔다.이 지사는 이날 오전 SNS에...

    3. 3

      에쓰오일, 소방관 격려금 6000만원 전달

      에쓰오일(대표 오스만 알감디·사진)이 21일 서울 연희동 서대문소방서에서 화재 진압과 응급구조 활동 중 부상당한 전국 소방관 31명에게 격려금 6000만원을 전달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