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신내 맥도날드' 갑질남에게 띄우는 편지…"우리나라 아저씨들은 왜 다 이모양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맥도날드 연신내점에서 손님이 직원 얼굴에 햄버거를 던진 사건이 뒤늦게 알려져 공분을 사고 있다.

    6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초 한 중년 남성이 주문한 제품이 늦게 나왔다는 이유로 항의하던 중 햄버거가 든 종이가방을 직원에게 던졌다. 이 같은 사실은 '맥도날드 갑질 동영상'이란 제목으로 유튜브에 공개되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통상 주문한 햄버거가 나오면 매장 전광판에 표시되는데 이를 보지 못한 손님이 '햄버거가 나오지 않는다'며 직원과 실랑이를 벌이다 발생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의 반응은 매섭다.

    아이디 'youn****'은 "주문을 했으면 집중하고 있다가 받아 챙겨가라"며 "대접받고싶으면 좋은 식당에 가라 제발"이라고 꼬집었다.

    '1004****'의 경우 "스트레스가 많으면 제발 좀 집 밖으로 나오지 말아라", 'Webr****'은 "미국이었으면 최소 몇 만달러짜리 소송감이다"라고 비난했다.

    'qsxs****'은 "알바는 절대로 합의해 주지 말아라"라고 분노를 표출했고, '뽀뇨'라는 아이디를 쓰는 네티즌의 경우 "우리나라 아저씨들은 왜 다 이 모양이냐"면서 한숨 섞인 목소리를 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맥도날드서 또 '손님 갑질'…직원 면전에 햄버거 투척

      전광판 확인 못 해놓고 "늦게 나왔다"며 행패…112 출동지난달 울산의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손님이 직원에게 음식을 던져 공분을 산 데 이어, 이번에는 서울 시내 매장에서 손님이 직원 얼굴에 햄버거를 투...

    2. 2

      [와글와글] 연신내 맥도날드 갑질, 목격자 "택시비까지 요구"

      연신내 맥도날드 갑질 현장에 있었던 시민이 당시 상황에 대해 "어이가 없었다"는 평을 내놓았다. 한 시민은 6일 온라인커뮤니티에 "나 연신내 맥도날드 현장에 있었음"이라는 제목으로 당시 소란을 피운 남성의 ...

    3. 3

      연신내 맥도날드 손님 갑질 사건…"점원 얼굴에 풀스윙으로 햄버거 투척"

      울산 맥도날드 갑질 사건에 이어 또 손님이 점원 얼굴에 햄버거를 투척하는 일이 발생했다. 6일 유튜브를 비롯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서울 연신내의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중년 남성이 점원과 말다툼을 하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