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주상의, 15일 해외바이어 초청 충북무역상담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청주상공회의소(회장 이두영)는 15일 청주S컨벤션센터에서 ‘해외바이어 초청 무역상담회’를 연다.

    청주상의는 매년 두 차례 해외바이어와 중소기업 간 수출상담을 통해 해외박람회에 참가하지 않은 기업의 수출을 돕고 있다.

    이번 상담회에서는 미국, 일본, 인도, 베트남, 홍콩, 대만 등 11개국 53명의 바이어가 온다.

    소비재(화장품, 잡화), 산업재, 식품 등 분야별 100여 개 도내 중소기업이 참여한다.

    바이어들은 청주에서 3일간 머물며 기업과 상담하고, 16일 충북 대표 관광지인 청남대를 둘러보고 출국한다.

    청주=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청주상의, 로봇융합기술 지식재산권 활성화 앞장

      청주상공회의소(회장 이두영)는 로봇융합기술을 가진 기업의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해 충북로봇융합산업협의회와 협약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지역 로봇산업 관련 산업재산권 출원, 로봇융합 ...

    2. 2

      [전국 브리프] 청주商議, 글로벌 스타기업 지원

      청주상공회의소는 글로벌 스타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코엠에스, 메타바이오메드 등 충북지역 8개 기업을 대상으로 3년간 맞춤형 지원사업을 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매년 7000만원 한도에서 해외 출원과 브랜드 및 제품디자...

    3. 3

      청주상의, 올해 첫 전산회계운용사 필기시험 원서 접수

      청주상공회의소(회장 노영수)는 18~24일까지 '2018년 제1회 전산회계운용사 필기시험' 원서를 접수한다고 18일 밝혔다.국가기술자격인 전산회계운용사는 회계시스템을 활용해 회계정보의 운용 능력을 평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