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심, 中광군제 당일 역대 최고 온라인매출 기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농심, 中광군제 당일 역대 최고 온라인매출 기록
    농심은 중국 광군제(11월 11일) 당일 중국 최대 온라인몰 타오바오몰(天猫)에서의 매출이 500만 위안(약 8억1천만 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광군제 매출보다 25% 늘어난 수치이자, 일일 평균치보다 10배 이상 증가한 것이다.

    가장 많이 판매된 농심 제품은 신라면과 너구리 등 인기 브랜드 8종으로 구성된 '농심라면 패키지'였고, 이어 신라면 봉지(5개입), 김차라면 봉지(5개입) 등 순이었다.

    농심은 광군제에 앞서 대대적 판촉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특히 중국의 인기 SNS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것이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고 풀이했다.

    조인현 농심 중국법인장은 "올해 중국사업 실적이 2억8천만 달러(약 3천160억 원)로 최대치가 예상되는 가운데 온라인 사업도 매년 비중을 늘려가고 있다"며 "급변하는 중국 온라인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해 중국 내 'K-푸드' 열풍을 주도하는 대표 식품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무역전쟁 속 中 '내수 파워' 보여준 '솔로의 날'

      하루 35조원 소비 신기록…소비 진작으로 경기 하방 대응하려는 中 '반색'중국 최대 전자 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의 '소비 축제'인 솽스이(雙11·쌍십일) 쇼핑 데...

    2. 2

      中 '솔로의 날' 35조원 팔려…韓, 사드 딛고 해외직구 3위 복귀

      미중 무역전쟁 속 거래액, 작년보다 26.9% 늘어났지만 증가폭 둔화'은퇴 선언' 마윈, 후계자에 '스포트라이트' 양보…'포스트 마윈' 시대 예고중국 최대 전자...

    3. 3

      '35조' 신기록 세운 광군제…하루 만에 삼성 3분기 매출 절반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광군제'가 역대 최고 매출액을 기록했다. 광군제는 중국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가 만든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세계 최대 쇼핑 축제다.알리바바는 광군제 행사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