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금융그룹, '모두하나데이 캠페인'…김장 담그기 행사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금융그룹은 9일 오전 명동 사옥 앞마당에서 '2018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은 하나금융이 1년간 실천한 봉사 및 나눔 활동을 돌아보고 남은 기간 집중적으로 사회공헌을 실시하는 행사로 2011년부터 8년째 이어왔다.

    이날 행사에는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과 그룹 관계사 임직원, 가족사랑봉사단원, 다문화 가정, 서울시 및 롯데제과 관계자 등 3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관현맹인전통예술단의 전통 북 공연, 1만1111포기 김치를 담그는 '사랑의 김장나눔' 등으로 구성됐다. 김치는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저소득 다문화 가정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롯데제과는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전달할 과자류를 후원했다.

    김 회장은 "소외된 이웃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라며 "임직원들과 지자체, 일반기업이 함께하는 나눔 실천이 우리 사회에 널리 확산되고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하나금융그룹, '모두하나데이 캠페인'…김장 담그기 행사 실시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시완 하나금융티아이 대표 선임

      유시완 하나금융그룹 정보총괄전무(CIO)가 정보기술(IT) 전문 계열사인 하나금융티아이 신임 대표로 31일 선임됐다. 임기는 2년이다.유 대표는 한국투자금융에 입사한 뒤 하나은행으로 자리를 옮겨 IT기획실장, IT그...

    2. 2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전통 금융 넘어 디지털 정보회사로 도약"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하나금융그룹을 손님 중심의 데이터 기반 정보회사로 발전시키겠다”고 30일 말했다.김 회장은 이날 인천 청라 하나금융그룹 통합데이터센터에서 ‘디지털 비전 선...

    3. 3

      하나금융 '디지털 비전 선포식'…조직개편 단행

      은행 내 '디지털 랩' 만들고 '하나금융융합기술원' 확대 개편하나금융그룹은 30일 오후 인천 청라에 있는 통합 데이터센터에서 그룹 관계사 대표이사와 임원이 모여 '디지털 비전 선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