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카드, '우리Most카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왼쪽부터) 최태웅 SK네트웍스 모빌리티 부문장, 윤의연 우리카드 부사장, 김진철 BC카드 마케팅 부문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우리카드)
    (사진 왼쪽부터) 최태웅 SK네트웍스 모빌리티 부문장, 윤의연 우리카드 부사장, 김진철 BC카드 마케팅 부문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SK네트웍스, BC카드와 '우리Most카드' 공동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3사는 우리Most카드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과 상품 홍보 등에 적극 나서기로 합의했다.

    지난 12일 출시된 우리Most카드는 업계 최고 수준의 주유 할인과 차량 관리 서비스에 특화된 혜택으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Most 브랜드 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200원 할인 혜택과 주차, 세차, 정비 등을 아우르는 통합 차량 관리 서비스인 SK네트웍스의 'Club Most' 멤버십 혜택을 카드 한 장으로 모두 누릴 수 있다.

    Club Most 멤버십 서비스에는 무료세차, 긴급출동, SK렌터카 무료 렌탈, 스피드메이트 소모품, 공임 할인 및 직도입 타이어 할인, 엔진오일 할인 물론 워커힐호텔 객실 및 식음료 10% 할인, 캡슐호텔 다락휴 무료이용권,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협업을 통해 자동차 관련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경제성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협약 당사자들의 마케팅 활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향후에도 각 사의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우리카드, 비정규직 180명 연내 정규직 전환

      우리카드가 내년 1월 비정규직 직원 180여 명을 정규직으로 일괄 전환하기로 했다. 일자리 확대를 위해 올해 100여 명을 신규 채용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우리카드는 10일 서울 중학동 본사에서 우리카드노동조합과 이...

    2. 2

      우리카드 노사,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내년 180여명 예상"

      노사 상생을 위한 협약…주 52시간제 11월 조기 시행우리카드 노사가 사내 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로 합의했다.우리카드와 우리카드노동조합은 10일 이런 내용을 담은 '노사 상생을 위한 협약&...

    3. 3

      우리카드, 비정규직 일괄 전환 등 노조와 상생 협약 체결

      우리카드는 우리카드노동조합과 노사 상생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이 협약을 통해 노사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청년층 일자리 확대 및 임직원의 근무행태 개선을 위해 비정규직 인력의 정규직 일괄 전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