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빨간 당신` 핫바디 문가비, 스트레칭 비법 공개…이영자 `끙끙`
`볼빨간 당신` 문가비가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효과만점 스트레칭 비법을 전수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 양희경이 붕어빵 두 아들과, 김민준이 초특급 동안 부모님과, 최대철이 따뜻한 부모님과 함께 출연해 가족 이야기를 들려준다. 여기에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 MC 삼남매와 막내 패널 문가비로 이어지는 스튜디오 식구들의 웃음 또한 `볼빨간 당신`의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로 손꼽힌다.

`볼 빨간 당신` 막내 패널 문가비는 SNS에 사진을 게재할 때마다 큰 화제를 일으키는 핫스타다. 개성 강한 외모부터 완벽한 몸매 등이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것. 30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문가비가 이 같은 자신만의 장점을 살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날 문가비는 휠체어 생활을 이어가는 최대철의 어머니를 위해 누구나, 자리에 앉아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비법을 공개했다. 양손을 허리에 짚은 뒤 한쪽 손으로 다른 쪽 팔을 잡아 쭉 당기는 것. 문가비는 이 스트레칭 동작을 통해 등을 비롯해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쭉 펴고 스트레칭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고.

유연한 문가비의 시범에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식구들 모두 고개를 끄덕이며 "쉽네`를 외쳤고, 저마다 따라 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예상을 벗어난 사람도 있었다. 바로 MC 이영자와 양희경. 있는 힘껏 스트레칭을 해봤지만 닿지 않는 팔 때문에 끙끙대는 이영자와 그런 이영자를 바라보는 또 한 사람의 열등생 양희경까지.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는 순식간에 웃음으로 가득 채워졌다고 한다.

과연 문가비가 전수한 특급 스트레칭 비법은 무엇일까. 이영자와 양희경은 문가비표 스트레칭에 성공할 수 있을까. 언제나 웃음이 가득한 KBS 2TV `볼빨간 당신`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볼빨간 당신`은 30일(오늘)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볼 빨간 당신` 문가비 (사진=K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