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폴킴 "'너를 만나' 1위 감사" 늦가을 추위 녹이는 보이스의 매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폴킴 "'너를 만나' 1위 감사" 늦가을 추위 녹이는 보이스의 매력
    가수 폴킴이 음원차트 1위를 휩쓴 소감을 밝혔다.

    30일 폴킴은 자신의 팬카페와 SNS에 "미처 적지 못했지만 오늘 이 날까지 저에게 도움 주신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꼭 전하고 싶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Last but not least' 처음 저의 무대를 갖던 날부터 지금까지 저의 음악과 마음 모두 지지해준 팬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저는 지금 굉장히 조심스럽다"며 "잠시 이 순간을 즐기기에 생각이 참 많아지는 밤이다. 이 일로 하여 저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폴킴은 앞서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를 만나'를 발매했다.

    폴킴은 올 초 첫 정규앨범 발매 이후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OST '모든 날, 모든 순간'으로 여전히 음원 차트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발표한 '어디셔널(Additional)', '휴가' 등 폴킴만의 자작곡으로 나이불문 많은 팬들을 보유 중이며, 대표곡 중 ‘비’는 어느덧 비만 오면 생각나는 시즌송으로 그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독보적인 보이스와 편안한 창법으로 발매하는 곡마다 진한 울림을 남긴 그는 폴킴스러운 신곡 '너를 만나'를 통해 당분간 추운 늦가을의 공기를 훈훈하게 녹여줄 전망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엑소 레이, 혼자서도 잘 해요…美 '빌보드 200' 중국 가수 최고 순위 랭크

      엑소(EXO) 레이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중국 가수 역대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29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레이가 새 앨범으로 빌보드...

    2. 2

      폴킴, 아이유 넘었다…음원차트 정상 등극

      폴킴이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가수 폴킴은 신곡 '너를 만나'로 30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플랫폼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5개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이...

    3. 3

      폴킴 "팬들 사이선 '고막남친'으로 불려… 정규앨범으로 국민남친 될래요"

      “제 이름 앞에 ‘고막남친’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이제 ‘국민남친’이나 ‘국민오빠’가 되고 싶은 마음도 조금씩 생기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