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차세대기업인클럽, 출산용품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차세대기업인클럽, 출산용품 지원
    차세대기업인클럽(회장 조우현,왼쪽부터 첫 번째)은 23일 회원 70여명과 함께 대선주조 본관에서 3000만원 상당의 출산용품 ‘#희망상자’를 제작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차세대기업인클럽은 회원들의 회비를 모아 연간 저소득 가정 장학금지원, 저소득 환아 의료비지원, 해외 구호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소득 출산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출산용품을 담은 #희망상자 만들기 사업을 진행했다.

    2시간 가량 진행된 봉사활동에서는 차세대기업인클럽 회원들이 직접상자를 만들고 배냇저고리, 수유등, 젓병, 기저귀 등 11가지의 용품을 담아 정성스럽게 담아 제작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선물은 (사)부산돌봄사회서비스센터를 통해 출산을 준비 중인 저소득 가정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차세대기업인클럽 조우현 회장은 “회원들의 정성과 마음을 담은 선물을 출산을 준비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가정에 전달할 수 있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장보임 사무처장은 “늦은 시간까지 즐겁게 봉사활동에 참여한 차세대기업인클럽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며 “보답은 회원들의 정성과 마음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전달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회원들을 대신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엘시티 비리 연루된 부산 公기관장 내정자…오거돈 부산시장은 인사 지명 철회해 달라"

      부산시의회 공공기관장 인사검증 특별위원회는 공공기관장 후보자 6명 중 2명이 엘시티 측으로부터 장기간 선물을 받은 것과 관련해 23일 오거돈 부산시장에게 이들 2명의 인사 지명 철회를 공식 요청했다.특위는 이날 긴급...

    2. 2

      부산 파나시아 찾은 성윤모 장관 "조선은 韓성장 주도할 주력산업"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22일 부산 미음산업단지에 있는 친환경 기자재 생산기업인 파나시아를 찾았다. 친환경 조선기자재를 개발해 해외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는 기업 현장을 찾아 조선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현...

    3. 3

      [영남 브리프] 23일 부산 정보보호 콘퍼런스

      부산시와 정보보호협의회는 23일 부산시청에서 4차 산업혁명 대비 사이버 보안과 정보 보호기술 공유를 위한 ‘2018년 부산 정보보호 콘퍼런스’를 연다. 데이터 기반 금융생태계, 4차 산업혁명 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