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부선 "이재명 몸에 크고 까만 점"…공지영 "이거 말하면 끝장" 녹취록 일파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재명 김부선 /사진=연합뉴스
    이재명 김부선 /사진=연합뉴스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신체적 특징을 알고 있다는 통화 녹취록이 유출돼 파장이 일고 있다.

    최근 이재명 지사에 대한 스캔들에 대해 김부선과 소설가 공지영이 나눈 것으로 알려진 대화의 음성파일이 SNS를 통해 확산되고 있다.

    이 녹취록에서 김부선은 "연예인들이 나로, 이 사건으로 인해 권력의 시녀가 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이 지사의 신체 한 곳에 크고 까만 점이 있다"며 "최악의 경우 법정에서 밝히려고 했다"고 말했다.

    공지영은 이에 대해 "이거 말하면 끝장"이라며 "성추행 사건에서 신체적 특징은 주요 증거가 된다"고 말했다.

    해당 녹취록이 공개되자 공지영은 "비밀 엄수 각서를 쓰고 이 모 씨에게 녹취를 넘기고 경찰서에도 제출했다"면서 "통화 내용 일부만 발췌된 것"이라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재명 지사 측은 이날 예정됐던 공개 일정을 돌연 취소했다. 녹취록에 대해서는 "대응할 가치조차 없다"고 일축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재명발 '기본소득형 국토보유세' 국회토론회 열려

      더불어민주당 정성호 의원 등 9명의 국회의원이공동주최하고 경기연구원이 주관한 '기본소득형 국토보유세' 토론회가 8일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열려 실행방안 등이 논의됐다.이재명 경기지사가 도입을 제...

    2. 2

      북한 옥류관 1호점 경기도 유치추진…이재명 연내 방북

      北 내달 경기도 학술대회 참석…경기·北 6개 사업 합의이화영 평화부지사 "지자체 차원 협력사업 획기적 증진"북한의 대표적인 냉면 음식점인 옥류관의 경기도 유치가 추진되는 것으로 7일 확인됐다...

    3. 3

      배우 김부선 검찰 출석…"증거는 충분, 이재명이 사태 자초"

      이재명 경기지사를 검찰에 고소한 배우 김부선씨가 4일 고소인 조사를 위해 검찰에 출석했다.이날 오전 10시 2분께 흰색 원피스를 입고 서울남부지검에 나타난 김씨는 "인생이라는 게 얼마나 허망한지 이 지사도 잘 알 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