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공항 정상화 수순…부산·대구 항공편은 결항 잇따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제주도가 6일 제25호 태풍 '콩레이'의 영향권에서 벗어나면서 제주공항이 정상화 수순을 밟고 있다.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청주에서 출발해 오전 11시 50분께 제주에 도착한 진에어 LJ553편을 비롯해 낮 12시 30분 현재 김포·청주공항에서 출발한 항공편 10여편이 제주에 도착했다.

    이날 낮 12시 30분께 제주에서 김포로 갈 계획인 진에어 LJ314편이 탑승 수속을 진행하는 등 오후 들어 제주 출발 항공편도 속속 운항할 계획이다.

    다만 태풍영향을 받는 김해나 대구 등을 오가는 항공편은 결항이 이어지는 상황이다.

    오후 들어 항공기 운항이 재개되면서 제주공항 대합실은 승객들로 북적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태풍 '콩레이' 영향권 제주·남해안서 침수·정전·결항 피해 '속출'

      제25호 태풍 '콩레이'가 6일 경남·부산 일대를 통과하며 피해가 속출했다. 태풍이 상륙한 제주와 한반도 남부에는 기록적인 폭우에 농경지 침수와 정전되는 등 피해가 잇따랐다. 국내...

    2. 2

      태풍 '콩레이' 한반도 떠났다…포항 앞바다 통해 동해로 진출

      제25호 태풍 '콩레이'가 한반도를 빠져나갔다.6일 기상청에 따르면 콩레이는 이날 낮 12시 40분 경북 포항 앞바다를 통해 동해에 진출했다.앞서 콩레이는 이날 오전 9시 50분께 경남 통영에 상륙해 ...

    3. 3

      제주 태풍 영향권 벗어나…항공편 운항 점차 정상화

      밤사이 침수 피해 속출, 1천여 가구 정전 모두 복구한라산 700㎜ 넘는 폭우…일 강수량 310㎜, 나리 때 이어 역대 2위제주도가 태풍 콩레이 영향권에서 벗어나 점차 정상을 되찾고 있다.제주지방기상청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