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문가비, 아찔 매력발산…김민준 `눈 번쩍`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 양희경이 두 아들과, 김민준이 초특급동안 부모님과, 최대철이 가슴 따뜻한 부모님과 출연해 거짓 없는 가족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외에도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MC 삼남매로 뭉쳤으며 모델 문가비가 패널로 출연해 스튜디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ADVERTISEMENT
이런 가운데 2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막내 문가비의 특별한 매력이 또 한 번 공개돼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문가비는 `볼빨간 당신`에서 패션쇼 워킹을 선보였다고. 시원시원한 걸음걸이부터 아찔한 포즈, 매력적인 표정, 눈빛까지. 문가비는 패션쇼 워킹 하나로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런웨이로 만들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여기서 또 한 명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이 MC 이영자의 반응이다. 지난 방송에서 이영자는 김민준, 문가비를 향해 "절대 안 된다"며 질투를 폭발했다. 이날 역시 이영자는 발끈하며 둘 사이의 썸기류를 끊어버리는 가위질 포즈를 취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문가비의 아찔한 패션쇼 워킹, 김민준과 핑크빛 썸기류, 이영자의 질투폭발 반응까지. 모두의 웃음을 유발하는 세 사람의 즐거운 이야기는 2일(오늘)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ADVERTISEMENT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