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두나·아이유 뭉친다, '미쓰홍당무' 이경미 감독 연출작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유 배두나/사진=카카오M,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아이유 배두나/사진=카카오M, 샛별당엔터테인먼트
    배두나와 아이유가 한 작품에서 만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일 "4명의 국내 영화 감독과 함께하는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에 배두나가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배두나가 출연하는 작품은 이경미 감독의 연출작. 배두나는 영화 '비밀은 없다', '미쓰 홍당무' 등을 연출한 이경미 감독과 친분으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배두나는 지난해 종영한 tvN '비밀의 숲'에 이어 영화 '마약왕' 개봉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센스8' 등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도 오는 8일 첫 방송을 시작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발한 작품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는 임필성, 이경미, 김종관, 전고운 총 4명의 영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 명의 주인공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내는 프로젝트다. 오랜 기획 단계를 거쳐 최근 크랭크인에 돌입한 4편의 작품은 시리즈 형태로 공개되며,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내 뒤에 테리우스' 비글남매, 소지섭 미치게(?) 만드는 활약

      비글남매가 해피 바이러스에 등극했다.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극본 오지영/ 연출 박상훈, 박상우/ 제작 MBC, 몽작소)’의 쌍둥이 남매 준수와 준희가 안방극장을 책임질 새로운 ...

    2. 2

      '최고의이혼' 차태현·배두나 "그만할래"…시작부터 결별 선언

      '최고의 이혼'이 차태현, 배두나의 현실 부부 이야기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27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

    3. 3

      김윤진 "10년 넘게 유명 미드 많이 찍었지만 韓대표작 없어… '미스 마' 인생작 되길"

      미드(미국 드라마) ‘로스트’ ‘미스트리스’ 등으로 유명한 글로벌 스타 김윤진이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내달 6일부터 방영되는 SBS 새 주말극 ‘미스 마, 복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