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부발전,일자리 창출 모바일 서비스 공모전 추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발전 및 보안 테마로 대내외 활용 가능한 아이디어 11월 30일까지 모집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앱 개발 및 아이디어 부분으로 개별 시상 예정
    남부발전,일자리 창출 모바일 서비스 공모전 추진
    한국남부발전(주)(사장 신정식)이 양질의 일자리 창출 활성화를 위한 ‘모바일 서비스 공모전’을 진행한다.

    남부발전은 오는 11월30일까지 국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2018 KOSPO 모바일 서비스 공모전’을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모바일 서비스 분야 활성화를 통해 일자리 창출을 촉진하고, 다양한 주체간 협업으로 4차 산업혁명 관련 핵심 신사업을 육성하여 새로운 추진동력을 확보하고자 마련됐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발전 산업 및 보안 분야를 테마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앱 개발과 서비스 아이디어 분야로 응모가 가능하다.심사를 통해 당선된 우수 작품 및 우수 아이디어는 상장 및 상금 수여와 함께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서비스가 공개 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부발전 홈페이지(www.kospo.co.kr) 내 ‘아이디어 1번가’를 참조하거나 사무국( 070-7713-8617, 8628)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정식 사장은 “국민과 함께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모바일 분야 창업을 촉진하고 친환경 발전, 보안 공공서비스 및 공공데이터 활용 활성화와 같은 가치 공유를 통해 공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남부발전,교육기부 우수기관 선정

      인재양성 교육 및 나눔문화 정착 앞장서 교육부 주관 인증 획득 발전소 인근 농어촌지역 아동 ․ 청소년 교육격차 해소 공적 인정한국남부발전이 부산지역 청년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운영 중인 ‘KOS...

    2. 2

      [마켓인사이트] 남부발전, 국내 첫 30년 만기 그린본드 발행

      ▶마켓인사이트 9월27일 오후 3시30분한국전력의 자회사인 한국남부발전이 국내에서 30년 만기 그린본드를 발행한다. 한국 기업이 지금까지 국내외를 통틀어 찍은 그린본드 중 만기가 가장 길다.금융투자업계에서는 이제 막...

    3. 3

      남부발전,요르단 대한풍력과 금융약정 체결

      IFC, K-sure 등 대주단과 800억원 규모 성공적 자금조달 확정 한국남부발전(주)(사장 신정식)이 요르단 현지 풍력단지 조성을 위한 자금조달에 성공하며, 사업추진에 청신호를 켰다. 남부발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