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플레이어' 정수정, 첫 장르물·첫 액션 '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플레이어' 정수정/사진=OCN 주말드라마 '플레이어' 영상 캡처
    '플레이어' 정수정/사진=OCN 주말드라마 '플레이어' 영상 캡처
    '플레이어' 정수정(에프엑스 크리스탈)이 첫 방송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수정은 OCN 새 주말드라마 '플레이어'에서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 역을 맡았다. 지난 29일 첫 방송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첫 액션 연기 도전에 합격점을 받았다.

    '플레이어' 속 차아령은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며 등장했다. 도로 주행 시험 도중 칼치기를 당하자 참지 못하고 거칠게 차를 몰아 감독관을 겁에 질리게 하고, 퀵서비스 옷을 입고 변장해 작전을 수행하는 모습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장르물에 첫 도전해 화제를 모은 정수정은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라는 차아령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표현,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유쾌·통쾌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첫 방송부터 전국 일일 평균 시청률 4.5%, 최고 5.3%(유료 플랫폼 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OCN 오리지널 드라마 역대 최고 첫 방송 시청률을 경신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플레이어' 송승헌, 사기꾼 변신 통했다…OCN 첫방 최고 시청률

      '플레이어' 송승헌의 변신이 통했다. 지난 29일 첫 방송된 OCN 새 주말드라마 '플레이어'에서는 송승헌이 주인공 강하리를 통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2. 2

      '숏컷의 센언니' 변신한 한지민… 변호사·사형수 1인2역 김희선

      가을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여배우들이 새 옷을 입고 변신에 나섰다. 한지민은 전과자로 탈바꿈하고 김희선은 1인 2역을 맡아 극과 극 캐릭터에 도전한다. 정수정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특유의 청순발...

    3. 3

      [HK영상] 고재현 PD부터 신동엽까지, 송승헌이 보여주는 '인연의 소중함'

      배우 송승헌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OCN 오리지널 '플레이어'(극본 신재형, 연출 고재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 주연의 '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