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글의 법칙' 이상화, 김병만 없는 정글 '일일 캡틴' 임무 100% 완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28일(오늘) 첫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첫 회에서는 세계 빙상무대에 이어 정글까지 접수한 빙속 여제 이상화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멤버들 중 이상화, 곽윤기, 강남은 병만 족장이 없는 최악의 상황에서 생존지 탐사에 나섰다. 특히 세 사람은 탐사 도중 역대급 ‘공포의 동굴’을 만나게 됐고 13번째 정글인 강남조차 "집에 가고 싶다"고 말하는 등 아연실색했다.

    동굴 안은 수백만 마리의 박쥐와 바퀴벌레가 득실댔고 그야말로 '공포 탐사'를 방불케 하는 최악의 환경이었다. 남자들인 곽윤기와 강남도 벌벌 떠는 상황이 이어졌고 이에 '빙속 여제' 이상화가 '일일캡틴'을 자처하며 앞장서기 시작했다.

    먼저 이상화는 동굴탐사에 필요한 랜턴이 없다는 것을 알고 빠른 상황판단 하에 랜턴 만들기에 돌입했다. 이어 남자들에게도 쉽지 않은 불 피우기는 물론, 번뜩이는 기지를 발휘해 '이상화 표 횃불'까지 만들었다.

    또한 동굴 속에서 등장한 괴생물체에도 놀라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하는 대범함을 보여 병만족은 물론 제작진마저 "역시 이상화"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빙상의 여왕'이 과연 어떻게 '정글의 여왕'으로도 거듭날 수 있을지 28일(오늘)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법 in 사바' 워너원 옹성우, 오징어도 시청자도 낚은 옹태공

      ‘정글의 법칙 in 사바’ 제작진이 옹성우의 개성 넘치는 사진을 공개했다.‘정글의 법칙’ 측은 24일 방송되는 옹성우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옹성우는 먹물로 ...

    2. 2

      '정법 in 사바' 워너원 하성운, 100만뷰의 사나이

      ‘정글의 법칙 in 사바’ 워너원 하성운의 영상이 3연속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주 방송된 ‘하성운의 맹그로브 조개 사냥’ 클립이 17일 현재 네이버TV에서 ...

    3. 3

      '정글의 법칙' 에이핑크 김남주, 숲 속에서 울먹인 사연은?

      걸그룹 에이핑크의 김남주가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 신들린 '털기춤'을 공개했다.오는 10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는 거머리 숲에서 에이핑크 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