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병재, 알고보니 수리영역 만점자…'방문교사' 떴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문교사' 유병재
    '방문교사' 유병재
    방송인 유병재가 Mnet ‘방문교사’에 새롭게 수학 선생님으로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방문교사' 6회에서는 방송인 유병재가 수학 선생님으로 출격한다. 유병재는 학창 시절 전교 1등을 해본 경험이 있을 정도로 우수 학생이었으며 2007년도 수능 시험에서 수리영역 만점을 기록해 서강대 신문방송학과에 입학한 ‘반전 뇌섹남’이다.

    그는 학생과의 첫 만남을 앞두고 “(제가) 10대에게 은근히 강하다. (깜짝 등장하면) 난리가 날 것 같다”고 자신했지만, 예상외의 시큰둥한 반응이 돌아오자 어색한 웃음을 숨기지 못했다고. 설레는 첫 만남을 가진 다른 사제지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보인 두 사람의 수업은 어떻게 진행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이크로닷에게 영어 수업을 받고 있는 장세현 학생에게는 방문교사 최초로 부작용이 발생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과연 세현 학생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마이크로닷은 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눈길이 모아진다.

    또 90점을 넘어야 수업을 이어갈 수 있는 시험이 듣기, 쓰기, 문법을 동시에 테스트하는 고난도 문제들로 구성돼 세현 학생이 이 시험을 통과할 수 있을지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버논과 유에스더 학생의 수업에는 에스더의 동생인 강평 학생이 합류해 의외의 활약을 펼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루다는 새로운 학생과의 역대급 첫 만남을 위해 옷장에 숨어들 계획. 새롭게 등장한 학생은 어떤 모습일지, 루다의 등장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Mnet ‘방문교사’는 스타 연예인이 일반 학생을 찾아가 과외 선생님이 되어 1:1로 공부를 가르치고 인생 선배로서 멘토도 되어주는 새로운 컨셉의 교육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애의 맛' 이필모 '아재 감성 데이트' 후폭풍…이엘린과의 데이트 실패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이필모, 김종민, 구준엽이 방송 2회 만에 연애 성공과 시작, 실패를 한꺼번에 선보이고 안방극장을 들썩였다.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새 예능 연애 리얼리...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 분)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극 중 오하조는 이순이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순이는 거대 범죄에 연루되어 사건의 발단이 되는 인물이다. 오하조는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앞서 오하조는 SBS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양궁 감독 심소은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종말의 바보', JTBC '비밀은없어', MBC '수사반장 1958' 등에서 활약했다. '메이드 인 코리아'를 통해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오는 31일 3~4회, 1월 7일 5회, 1월 14일 6회가 베일을 벗는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밝히지 않았다.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해오다가 지난 2021년 12월 결혼했다. 결혼 약 4년 만에 2세 임신 소식을 전하게 됐다.특히 이시언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2세에 대해 언급했었다. 당시 그는 "큰 바람이 있다"면서 "새로운 가족 계획을 올해부터 마음 먹었다. 올해든 내년인든 꼭 이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한 뒤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다.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소탈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다.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했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