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성수 前 아내 사망 후 딸이 친구에 들은 충격적인 말 (살림남2)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성수 아내 /사진='살림남'
    김성수 아내 /사진='살림남'
    그룹 쿨 멤버 김성수가 전처 사망 후 딸 혜빈과의 삶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27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김성수는 "처음 섭외가 왔을 때 고민이 많았다"면서 2012년 하늘로 떠난 혜빈의 엄마 이야기를 꺼냈다.

    김성수는 "내가 상처를 받은 것도 있지만 아이의 충격이 컸다. 친구가 사건을 인터넷에서 보고 '네 엄마 칼 맞아 죽었다며?'라고 했다는거다. 어린 딸을 안정시키고 '우리 둘이 살면 된다. 그건 사고였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 걱정도 했지만 우리가 어떻게 사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도 많고, 잘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또 김성수는 "딸이 엄마 산소 한 번 가 보고 싶다고 한다. 나는 준비가 안 됐는데, 그걸 보니 눈물이 났다"고 슬픔을 드러냈다.

    올해 13살인 김성수의 딸 혜빈은 김성수와 첫 번째 아내 사이에서 낳은 딸이다.

    두 사람은 2010년 성격차로 이혼했다. 이후 김성수 전 아내는 2012년 서울 한 주점에서 취객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사망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애의 맛' 이필모 '아재 감성 데이트' 후폭풍…이엘린과의 데이트 실패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이필모, 김종민, 구준엽이 방송 2회 만에 연애 성공과 시작, 실패를 한꺼번에 선보이고 안방극장을 들썩였다.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새 예능 연애 리얼리...

    2. 2

      [포토+] 아홉,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소년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아홉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캣츠아이 윤채, '도도한 눈빛에 시선강탈'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캣츠아이 윤채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