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유가 10월 컴백을 앞두고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이색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에 소유가 참여한 패션 매거진 ‘싱글즈’ 비하인드 컷을 게재하며 화재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녹음이 짙은 자연 속에서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해당 사진은 아프리카 대륙 인도양의 작은 섬 모리셔스에서 촬영된 것이다.

소유는 야생마와 백사자 등 동물들 사이에서 자연스러운 매력을 뿜어내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푸른 바다와 함께 신비로운 실루엣이 눈에 띄는 사진과 탄탄한 건강미가 돋보이는 사진등 다채로운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눈부신 비주얼과 화려한 매력을 선보인 소유는 오는 4일 솔로 앨범의 두 번 째 파트 ‘RE:FRESH’로 가요계의 전격 컴백을 확정 지으며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앞서 소유는 첫 솔로 앨범 ‘PART.1 [RE:BORN]’을 통해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컬과 뛰어난 감정 표현력을 자랑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곡적인 첫발을 내디딘 바 있다.

매드클라운, 정기고, 권정열, 백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과 <도깨비>, <구르미 그린 달빛> 등 유명 드라마 OST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한편 소유는 오는 10월 4일 새로운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