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캐딜락, 천안에 브랜드 첫 공식 전시장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사진=캐딜락코리아
    / 사진=캐딜락코리아
    미국 제너럴모터스(GM)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은 충남 천안시에 브랜드 첫 공식 전시장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전시장은 연면적 640㎡, 2층 규모다. 운영은 공식 딜러사인 티에스오토가 맡았다.

    플래그십(최상위) 세단 CT6와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에스컬레이드, XT5 등 전 차종이 전시돼 있다. 이와 함께 워크베이(작업대) 4개와 1 대 1 상담 및 관리를 제공한다.

    캐딜락코리아는 천안IC와 가까운 만큼 고객 접근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또 충청권 판매와 서비스 강화에 속도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사장은 “전시장 확대와 서비스 품질 개선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캐딜락,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브랜드 경험 기회 마련"

      미국 제너럴모터스(GM)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은 고객을 초청해 골프대회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10일 경기 곤지암 소재 남촌CC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VIP 고객 등 150여 명이 참가했다. 특히 박...

    2. 2

      BMW 부진한 사이…판매 2배 껑충 뛴 캐딜락·재규어

      BMW 차량 화재 사태가 장기화하는 사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재규어 캐딜락이 약진하고 있다. 지난달 판매 실적은 전월 대비 두 배 이상 크게 증가했다. 일각에서는 독일 디젤(경유)차 입지가 흔들리면서 ‘...

    3. 3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