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은행 리더스클럽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펼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지역 아동복지시설 등에 후원금 및 물품 지원
    광주은행 리더스클럽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펼쳐
    광주은행과 지역 우수 중소기업 경영인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은 17일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 회장 등은 광주광역시 남구 노틀담 형제의 집과 광산구 하남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성금과 가전제품, 솜이불, 생필품 등을 직접 전달했다.(사진)

    김홍균 회장(남선산업 대표)은 "광은리더스클럽은 2007년 창립 이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며 "소외 이웃에게 관심과 배려를 실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겠다"며 "지역민과 리더스클럽 회원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광은리더스클럽은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 경영인 모임으로 20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광주=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광주은행, 창립 50주년 스마트상품 가입 이벤트

      광주은행이 오는 9월3일부터 10월31일까지 ‘창립 50주년 기념 스마트상품 가입 이벤트’를 연다.광주은행 스마트뱅킹 및 웹(Web)뱅킹에서 여·수신 상품을 12개월 이상 가입한 개...

    2. 2

      광주은행, 추석앞두고 중소기업 특별자금 3000억원 지원

      광주은행은 추석을 앞두고 경영자금에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지역 소재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추석 중소기업 특별자금대출’로 신규자금 3000억원을 편성해 다음달 3일부터 10월31일까지 긴급 ...

    3. 3

      광주은행, 추석 앞두고 중소기업에 3000억원 지원

      광주은행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영자금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추석 중소기업 특별 대출자금'으로 3000억원을 편성했다고 30일 발표했다.10월31일까지 지원되는 특별자금은&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