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하라·남자친구 경찰 조사 거부…진실은 언제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구하라/사진=한경DB
    구하라/사진=한경DB
    구하라가 남자친구 A 씨 폭행 혐의로 입건됐지만 당사자들의 조사 거부로 혐의 입증이 더뎌지고 있다.

    14일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구하라와 A 씨가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고, 소환 일정을 미루고 있다. 향후 일정 조율을 하지 못하게 될 경우, 출석 요구서가 발송된다.

    구하라는 앞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빌라에서 A 씨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구하라는 A 씨가 결별을 요구하자 격분해 A 씨를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하라는 일방적인 폭행이 아닌 쌍방 폭행이라는 주장이다. A 씨가 "일어나라"며 발로 찼다는 것.

    경찰은 사건 접수 후 A 씨, 구하라를 모두 조사할 예정이었지만 양측 모두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으면서 진행이 더뎌지고 있다.

    한편 구하라 소속사 콘텐츠와이 측은 "현재 구하라 본인에게 정확한 상황을 설명받지 못했다"고 "여전히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김소연 기자
    한경닷컴
    김소연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구하라 CCTV 공개…남자친구 폭행 사건, 진실 밝혀질까

      카라 출신 구하라(27)가 '데이트 폭력' 사건에 휘말렸다. 남자친구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경찰은 지난 13일 새벽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빌라에서 구하라의 남자친구 A씨가...

    2. 2

      구하라 폭행 사건으로 드러난 연애…남자친구 누구?

      가수 구하라에게 폭행당한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3일 오전 0시 30분쯤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구하라가 남자친구 A(27)씨를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고 밝혔다....

    3. 3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 의혹 경찰 조사 예정…소속사 입장은?

      그룹 카라 출신의 구하라(27)가 사귀던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서울 강남경찰서는 13일 "자신이 '구하라 남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27)로부터 구하라에게 폭행 당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