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준코스메틱
사진=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은 러시아 3대 뷰티숍으로 불리는 ‘리브 고쉬’(Rive Gauche)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등 러시아 주요 도시에 위치한 총 236곳의 리브 고쉬 오프라인 매장에 다양한 판매 형태로 제품을 선보였으며 해당 뷰티숍의 온라인몰에도 입점해 입생로랑, 디올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견주며 절찬 판매 중이다.

특히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뉴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를 비롯한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과 기초 케어, 클렌징 라인까지 총 19종을 선보였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추후 소비자의 반응 및 니즈에 따라 품목을 늘릴 예정이며, 리브 고쉬 외에도 러시아 H&B스토어 등 타 유통사와 긴밀히 접촉하며 추가적인 입점을 추진 중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러시아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 국내 화장품 업체들의 새로운 공략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특히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독일 H&B스토어 로스만에 입점해 유럽 진출의 포문을 연 만큼 금번 리브 고쉬 입점을 토대로 러시아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해 유라시아 시장 활로 개척을 목표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