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바일 앱으로 '짝퉁' 명품 골프의류 3억원어치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찰, 판매업체 일당 3명 적발…대표 구속
    모바일 앱으로 '짝퉁' 명품 골프의류 3억원어치 판매
    주로 친목 모임에 활용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해외 유명 골프의류 모조품을 판매해 3억여 원을 챙긴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종암경찰서는 상표법 위반 혐의로 위조품 판매 업체 대표 A(32)씨를 구속했다고 2일 밝혔다.

    배송 등을 담당하던 직원 2명은 불구속 입건됐다.

    조사 결과, 이들은 지난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모임에 가입된 회원들을 상대로 해외 유명 골프의류 등 위조품 약 3억4천만 원어치를 판매했다.

    사무실에 남아있던 약 3억 원어치의 위조품 836점은 경찰에 압수됐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상표법 위반으로 한 차례 적발됐는데도 계속해서 유명 골프의류 위조품을 1대 1로 주문받아 판매해왔다.

    회원들은 모두 위조품이라는 것을 인지한 채 상품을 구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정식 판매업체가 아닌 곳에서 시중 가격보다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위조상품 여부를 확인하고, 위조품이 맞는다면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순천서 승용차-오토바이 부딪혀… 3명 사망

      2일 오전 4시 59분께 전남 순천시 평화병원 인근 대룡사거리에서 승용차와 오토바이가 부딪쳤다.사고로 오토바이에 타고 있던 A 씨 등 3명이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3명 모두 숨졌다.경찰은 앞서가던 오토바이를...

    2. 2

      박근혜 前 대통령, ‘국정농단 사건’ 상고 포기 "법치 가장한 정치보복"

      '국정농단 사건'으로 항소심에서 징역 25년에 벌금 200억 원을 선고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상고를 포기했다.1일 법조계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은 상고 기한인 지난달 31일까지 담당 재판부에 상고장을...

    3. 3

      조은희 서초구청장, 디지털 성범죄 방지 펼치다 '일베 박카스남 사건'에 뒤통수

      조은희 서초구청장이 '일베 박카스남 사건'과 관련해 "참담하고 부끄럽다"는 입장을 밝혔다.조 구청장은 31일 한 네티즌이 "서초구청 직원 '박카스남'은 어떻게 처벌하실 건가"라고 묻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