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신증권, 9월14일까지 '주식의 정석 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신증권이 9월14일까지 주식의 정석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9월14일까지 주식의 정석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경품으로 야구관람권을 제공하는 이색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국내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T Wiz 홈경기관람권을 제공하는 '주식의 정석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주식의 정석 이벤트'는 대신증권이 후원하는 KT Wiz와 함께 마련한 이벤트로,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운용하는 야구와 주식 투자를 접목해 기획됐다. 당첨자는 9월29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야구로 풀어보는 주식의 정석' 강의를 듣고 난 후, 롯데 자이언츠와의 KT Wiz 홈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9월14일까지 대신증권 모든 거래매체(HTS, MTS, WTS 등)로 거래한 누적 주식거래대금이 100만원 이상이면 응모할 수 있다. 대신증권과 크레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대신증권은 HNW 고객부터 개인 MASS 고객까지 전 고객층을 아우르는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 이벤트가 주식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종료 후 1000만원 이상, 500만원 이상,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별로 추첨을 진행해 각각 KT Wiz 홈경기관람권 4매(10명), 3매(10명), 2매(30명)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신증권, 23일 재테크 동호회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대신증권이 재테크 동호회 회원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세미나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이날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에 위치한 대신파이낸스센터에서 재테크 동호회 회원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

    2. 2

      대신증권 노사, 5년 만에 단체교섭 잠정 합의…다음달 정식 체결

      대신증권 노사가 5년 만에 단체교섭에 잠정 합의했다. 21일 대신증권과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 대신증권지부에 따르면 양측은 전날 단체교섭에 잠정 합의했다. 정식 단체교섭 체결은 다음달 3일 서울 대림동 소...

    3. 3

      대신증권, 2Q 영업익 671억원…전년比 43%↑

      대신증권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671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43.0%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4일 공시했다. 매출은 6789억원으로 3.5% 늘고 당기순이익은 529억원으로 27.5%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