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얼굴 공개된 토막살인 변경석, 울먹이며 "정말 죄송합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대공원 토막살인사건 피의자 변경석(34)씨가 검찰로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29일 살인 및 사체훼손 등 혐의를 받는 변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얼굴 공개된 토막살인 변경석, 울먹이며 "정말 죄송합니다"
    이날 안양동안경찰서 통합유치장을 나선 변씨는 심경을 묻는 취재진에 울먹이며 "정말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잘못했습니다"라고 말했다.

    현장검증이 생략되면서 경찰이 신상 공개를 결정한 이후 변씨는 처음으로 언론에 얼굴을 드러냈다.

    변씨는 지난 10일 오전 1시 15분께 자신이 운영하는 안양시 소재 노래방에 찾아온 손님 A(51)씨와 말다툼을 벌이다가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범행 후 노래방 안에서 A씨의 시신을 훼손한 뒤 같은날 오후 11시 40분께 과천 서울대공원 인근 수풀에 유기한 혐의도 받고 있다.

    변씨는 노래방 도우미 교체 문제로 말다툼을 벌이던 A씨가 도우미 제공 사실을 당국에 신고하겠다고 협박하자 살해한 것으로 조사됐다.

    앞서 경찰은 19일 오전 9시 40분께 서울대공원 인근 등산로 수풀에서 훼손된 A씨 시신이 발견되자 수사를 벌여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토막살인범 변경석 29일 검찰 송치… 얼굴 공개될 듯

      경기 과천경찰서는 노래방 손님을 말다툼 끝에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해 과천 서울대공원 인근에 유기한 변경석(34)을 29일 오후 검찰에 송치한다고 28일 밝혔다.경찰은 이 사건의 현장검증은 생략하기로 했다.경찰 관계자...

    2. 2

      경찰 "과천 토막살인범 변경석 얼굴·실명 공개"

      과천 토막살인범 변경석(34ㆍ노래방 업주)씨의 신상이 공개됐다.경기남부지방경찰청은 23일 나원오 형사과장을 위원장으로 한 신상공개심의위원회를 열어 변씨의 얼굴과 실명 등 신상을 공개하기로 했다.경찰관 내외부 인사 7...

    3. 3

      과천 토막살인범 얼굴 공개되나… 경찰 "심의위 개최"

      네티즌 "공개해야"…오원춘ㆍ조성호 등 흉악범들은 공개노래방 손님을 살해한 뒤 시신을 잔혹하게 훼손해 서울대공원 주변에 버린 토막살인범의 얼굴이 공개될까.경찰 안팎에서는 비록 우발적인 살인이었을지언정 범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