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야간개장' 서장훈 "사생활 공개 NO" 이유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야간개장' 서장훈 /사진=변성현 기자
    '야간개장' 서장훈 /사진=변성현 기자
    방송인 서장훈이 예능에서 사생활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를 고백했다.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SBS플러스 새 예능프로그램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서장훈은 이날 "오해가 있을까 말씀드린다. 다른 분들 일상 보기에도 바빠서 제 일상은 공개하지 않는다. 진행만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과거 다른 프로그램에서 억지로 몇 번 나온 적 있다. 하지만 너무 소파에만 있어서 찍을게 없다고 해서 그 뒤로는 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는 일요일엔 '미운우리새끼', 월요일엔 '동상이몽'"이라며 "저의 친구는 SBS다. 매일 밤 SBS와 함께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자신의 일상에 대해 "평소 낮에 녹화를 하면 집에 가서 씻고 자는 편"이라며 "특별히 돌아다니지 않는다. 좀비처럼 소파에 누워있다"고 털어놨다.

    서장훈은 '야간개장'의 특징에 대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유리, 나르샤, 붐을 비롯해 다른 스타들이 늦은 밤에 뭘 할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프로그램에 대해 자신감을 전했다.

    또 "요즘 직장인들이 저녁 생활에 관심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스타들은 어떻게 밤을 활용하고 있는가에 대한 것이 중요한 포인트이자 차별성인 것 같다"고 밝혔다.

    '야간개장'은 셀럽들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24시간 영화관, 애견카페, 쇼핑 등 밤에도 문화생활과 자기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는 셀럽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 출연. 2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결혼하고 더 예뻐졌어…유부녀 성유리 컴백

      [ 포토슬라이드 201808271260H ]배우 성유리가 27일 오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센터에서 열린 SBS플러스 새 예능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연출 권민수) 제작발표회에 참석...

    2. 2

      유부녀 성유리 밤 생활 전격공개…'야간개장' 주목해야 할 키워드 3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된 지 두 달에 접어들었다. 직장인들에게 밤은 더욱 소중한 시간이 됐다. '워라밸'(워크앤라이프밸런스)를 강조하며 일과 여가생활을 함께하기 위해 백방으로 알아보곤 한다. 우리보...

    3. 3

      [포토] 나르샤, '단아한 모습으로 등장~'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27일 오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센터에서 열린 SBS플러스 새 예능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연출 권민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