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한은행 "간편한 자금·수납, 모바일로 이용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한은행 "간편한 자금·수납, 모바일로 이용하세요"
    신한은행은 간편한 자금 수납·관리 서비스 '신한 다모아(DAMOA)'를 오는 24일부터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 DAMOA'는 가상계좌를 이용해 회원 및 거래처의 자금 수납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업, 교육기관, 동호회, 소모임 등 다양한 단체들이 이용하고 있다.

    모바일 서비스가 시작됨에 따라 '신한 DAMOA' 사용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입금 내역, 청구서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신한은행은 '신한 DAMOA'의 모바일 청구서에 신한 'SOL' 간편송금 버튼을 삽입해 자금을 납부해야 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다수의 이용자와 거래하는 수납기관이라면 누구나 영업점을 방문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부여 받은 ID와 패스워드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별도의 시스템을 갖추기 힘든 소상공인을 비롯해 효율적인 자금 수납 관리가 필요한 많은 고객들에게 신한 DAMOA 서비스가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자금 수납 관리 서비스의 편의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한은행,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모바일 서비스 출시

      신한은행은 청년 주택마련과 재산 형성을 동시 지원하는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모바일 신규·전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연소득 3000만원 ...

    2. 2

      '신한옥션SA' 100일… 17만 여명 찾았다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법원경매 정보 플랫폼 ‘신한옥션SA’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투자자 관점에서 경매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전문가 권리분석과 물건 추천 등 알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해서다...

    3. 3

      신한은행, '신한 MY CAR KBO리그 정기예금' 출시

      신한은행은 '신한 MY CAR KBO리그 정기예금'을 5000억원 한도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프로야구 개막시즌에 맞춰 2조원 한도로 출시한 '신한 KBO리그 정기예금'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