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7년 만에 해리포터 시리즈 신제품 출시
레고코리아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해리포터 시리즈를 테마로 한 신제품 1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2001년 영화 개봉과 함께 처음 출시된 이후 2011년까지 매 편마다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제품군입니다. 오는 11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후속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을 앞두고 7년 만에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호그와트 성채와 연회장, 급행열차, 퀴디치 시합, 아라고그의 은신처 등 영화 속 주요 시설과 장면을 담은 기존 인기 제품은 한층 정교하게 재탄생했습니다. 비행 자동차를 타고 마법에 걸린 버드나무를 탈출하는 박진감 넘치는 상황을 연출한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커다란 버드나무`와 `신비한 동물사전`을 테마로 한 제품 2종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레고코리아는 해리포터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레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행사를 진행합니다. 9월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 스토어에서 정식 출시 예정인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을 온라인몰 VIP 회원을 대상으로 우선 판매하고,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커다란 버드나무` 또는 `호그와트 그레이트 홀` 구매 시 VIP 포인트를 두배 적립해줍니다. 호그와트 성을 제외한 해리포터 시리즈 나머지 제품은 전국 레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