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터파크투어, '국내숙박 9900원' 선착순 특가 이벤트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24일까지 국내숙박 상품을 9900원 선착순 특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에 인터파크투어 ‘금도끼딜’ 페이지를 통해 오픈하며, 매일 다른 호텔을 선정,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숙박 상품을 9900원에 제공한다.

    요일별 특가 상품으로는 월~금요일 순으로 △더 화이트호텔 평창 △더 베스트 제주 성산 △사천 아르떼리조트 △체이슨 더 리드 △부산 비즈니스호텔 등이 있다.

    ‘더 화이트호텔 평창’은 KTX 평창역에서 차량 기준 15분 거리에 있으며, 대관령 하늘목장·허브나라 등 주요 관광지와도 인접해 있다. ‘더 베스트 제주 성산’은 제주의 명소 성산일출봉 인근에 위치했으며, 전 객실에 테라스가 있다. ‘사천 아르떼리조트’는 인피니티풀을 무료 이용 가능하고, 국내 최초로 바다가 보이는 영화관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체이슨 더 리드’는 올 9월에 신규 오픈하게 될 디자인 호텔이며, ‘부산 비즈니스호텔’은 서면 중심가에 위치한 프리미엄 특급호텔로 비즈니스와 관광 고객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정혜숙 인터파크투어 국내숙박사업부 부장은 "작년보다 더운 날씨에 야외활동 보다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 수요가 급증, 시원한 가격에 호캉스를 즐길 수 있게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주일 단위로 국내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금도끼딜’ 페이지를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명 호텔 등을 최대 8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상품은 일주일 단위로 업데이트 되며, 신규 상품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오픈한다.

    또한 금도끼딜 상품 투숙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24K 순금도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야구·축구도 보고 여행도 즐기고… '스포츠관광' 떠나볼까

      야구 축구 등 프로스포츠 경기 관람과 여행을 결합한 ‘스포츠관광’이 주목받고 있다. 선수들의 해외 전지훈련지를 직접 방문해 팬미팅을 하고 류현진(LA다저스) 등 해외에서 활약 중인 선수를 위한 ...

    2. 2

      [여행 브리프] 스타즈 호텔 4주년 1+1 패키지 등

      스타즈 호텔 4주년 1+1 패키지모두투어의 호텔 브랜드 스타즈 호텔(stazhotel.com)이 원 플러스 원(1+1)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즈 울산점 스탠더드 객실 1박을 예약하면 서울 명동점(1&mid...

    3. 3

      [여행 브리프]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등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인터파크투어가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오는 6월3일까지 연다. 3만~10만원대 제주, 동남아시아 항공권 외에 20만~120만원대 동남아,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 16만~23만원대 국내 특급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