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일자리 창출방안’ 세미나 개최
한국콘텐츠진흥원 (원장 김영준)은 지난 9일 광화문 콘텐츠코리아랩(CKL) 16층 컨퍼런스룸에서 ‘콘텐츠 산업 일자리 혁신 어떻게 할 것인가?’ 주제로 콘텐츠 일자리 창출방안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는 ‘일자리 사업 및 정책소개’, ‘일자리 수급현황 및 문제점’, ‘일자리 활성화 대책방안 토의’ 순으로 진행되었고, 산업계와 학계 전문가에서부터 콘텐츠 분야 일자리를 찾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까지 다양한 패널과 청중들로 행사장 안의 열기는 뜨거웠다.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 김정욱 한국콘텐츠진흥원 기업인재양성본부장은 ‘실업난이 좀처럼 해소 되지 않는 사회적 이슈에 대해 콘텐츠 산업 분야에서 제시 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금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했다.

아울러, 이달 초 개소한 ‘콘텐츠 일자리 센터’에서도 구직자들을 위한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콘텐츠 분야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은 콘텐츠코리아랩(CKL) 16층 일자리 센터에 오게 되면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일자리 창출방안’ 세미나 개최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산업의 특성에 맞는 일자리 정책과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구인구직 미스매칭 해소와 국내 콘텐츠 관련 산업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