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日 할인매장서 1600만원어치 의약품 훔친 한인 남녀 체포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일본의 할인매장인 돈키호테에서 대량의 의약품을 훔친 혐의로 20대 한국인 남녀가 체포됐다.

    12일 교도통신 등에 따르면 일본 오사카(大阪)부 미나미(南) 경찰서는 12만엔(약 122만원) 상당의 물품을 훔친 혐의로 한국 국적 남성 조 모(25) 씨와 여성 이 모(29) 씨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자신을 회사원과 자영업자라고 각각 밝힌 조 씨와 이 씨는 9일 오전 6시 20분께 오사카의 번화가 도톤보리(道頓堀)의 돈키호테 매장에서 의약품과 파스 등 52점의 물품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경찰에서 "일본과 한국에 팔기 위해 훔쳤다"며 혐의를 인정했다.

    조사 결과 두 사람은 훔친 물건을 숙박 중이던 오사카 시내 호텔에 보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이들의 호텔에서 150만엔(약 1천525만원) 상당의 물품 1천여 점을 발견했다.

    두 사람은 작년 9월 이후 홋카이도(北海道), 후쿠오카(福岡)현 등의 공항을 통해 일본을 반복해서 드나들었으며 이번에는 지난 8일 간사이(關西) 공항을 통해 일본에 입국했다.
    日 할인매장서 1600만원어치 의약품 훔친 한인 남녀 체포돼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중국 "미국 농산물, 中 시장 영원히 잃을 수 있어" 위협

      美 주요 수출품인 농산물에 대규모 관세 부과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이 갈수록 격화하는 가운데 미국산 농산물이 중국 시장을 영원히 잃을 수 있다는 중국 고위 관료의 경고가 나왔다.12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

    2. 2

      70개 美신문, 트럼프 언론 비판에 사설 연대로 '맞대응'

      보스턴글로브 등 미국 전역 70개 언론사가 사설 연대 대응으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언론 비판에 맞대응에 나섰다. 최근 트럼프 대통령은 "언론은 국민의 적"이라며 공격 수위를 높이고 있다. 11일(현지시간...

    3. 3

      마스터카드, 일본 돈키호테와 할인 제휴

      마스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본 최대의 종합 할인 매장인 돈키호테와 제휴를 맺고 올해 12월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돈키호테는 잡화는 물론 가전제품, 식품, 의류, 화장품,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