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셀트리온헬스케어·종근당·안트로젠으로 수익률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 대박천국
    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 남혜우, 최세규)에 ‘오직 수익으로 승부하라- 수익률 왕좌의 게임: 더 킹’은 총 16명의 와우넷 파트너가 참여해 예선 2개월, 결선 1개월 등 총 3개월간 수익률을 겨루는 대회다. 16명의 와우넷 파트너들이 2개월간의 예선을 치르고, 이 중 상위 8명만이 결선 리그에 참여할 수 있다. 상위 8명의 1개월간 배틀로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셀트리온헬스케어·종근당·안트로젠으로 수익률 1위
    지난주 상위 8명의 1개월간 배틀이 시작됐다. 지난 3일 종가 기준 전체 순위는 임종혁이 53.7%로 수익률 50%를 돌파하며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이경락은 46%로 2위, 신학수가 27.8%로 3위, 박찬홍이 22.8%로 4위, 이효근이 19.7%로 5위 순이다.

    보유 종목 수익률에서도 임종혁이 셀트리온헬스케어 9.7%, 종근당 8.4%, 안트로젠 7.2% 등으로 종합 36%를 기록하며 역시 1위에 올라 있다. 종목별 순위로도 임종혁의 셀트리온헬스케어가 1위, 종근당이 2위, 안트로젠이 3위 순이다.

    한편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3분기 대회는 3일 종가 기준 안인기가 47.6%의 계좌수익률로 단독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류태형이 42.5%로 2위, 나영호가 29.3%로 3위에 올라 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용을 시작,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하고 있다. 또한 분기별 수익률을 집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를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신라젠, KODEX 코스닥150레버리지, 엠코르셋, 에스모, 덱스터 순이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까지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아침 시가는 투자심리의 '나침반'

      재료나 펀더멘털과 함께 주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은 투자 심리다. 일반적으로 하루의 처음 주가, 즉 시가는 투자 심리를 잘 반영한다. 전날 장이 끝나고 다음날 장이 열릴 때까지 여러 가지 복잡한 상황을 간명하게 반...

    2. 2

      브랜드 인지도·가맹점주 평판… 창업 前 '든든한 본사' 따져봐야

      자영업자에게 돌파구가 필요한 시기다. 경기 불황으로 소비가 줄고,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건비 부담도 늘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자영업에 뛰어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은 위험을 줄이는 방법이 될 수 있...

    3. 3

      은퇴한 뒤 건강보험료 지역가입자 전환 부담된다면…

      A씨는 직장에서 정년퇴임한 지 15년이 지났고, 별도의 소득 없이 배우자와 함께 서울의 아파트에 살고 있다. 국민연금 수령액과 자녀에게 받는 용돈으로 생활하고 있어 A씨는 평범한 은퇴생활자로 생각하며 지내고 있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