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은행, 무더위 쉼터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0일, 부산지역 200여개 점포 활용
    시민, 고객들에게 냉수 등 무료 식음료 제공
    부산은행, 무더위 쉼터 운영
    연일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부산은행을 포함한 은행권이 지역 곳곳에 있는 영업점을 이용해 시민과 고객들에게 무더위 쉼터를 제공하기로 했다.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8월말까지 한 달여 동안 부산지역 200여개 점포를 비롯해 전 영업점에서 시민과 고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얼음생수와 음료수 등을 준비한다고 30일 밝혔다. 영업점 사정에 따라 아이스크림이나 냉커피, 수박 등 여름 먹거리도 준비한다.

    부산은행 무더위 쉼터를 이용하고 싶은 시민들은 언제라도 은행거래여부와 관계없이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면 객장에 준비된 쉼터 공간에서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부산은행은 생수 40만개와 아이스박스 등을 준비해 각 영업점에 나눠 주기로 했고 부족한 곳은 신청을 받아 추가로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빈대인 부산은행 은행장은 “연일 무더위에 지친 시민과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시원함을 드리기 위해 무더위 쉼터를 만들었다”며 “언제든지 부산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더위를 식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산은행,사모재간접 공모형 헤지펀드 판매

      국내외 해지펀드에 분산투자500만원으로 헤지펀드 투자 가능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절대수익을 추구하는 사모재간접 공모형 헤지펀드인 ‘삼성솔루션 코리아플러스 알파 혼합자산투자신탁(사모투자재...

    2. 2

      前 국회의원 딸 부정채용 혐의, 前 BNK금융지주 사장 실형

      전직 국회의원 딸을 부정 채용하도록 지시한 혐의(업무방해)로 구속기소된 박재경 전 BNK금융지주 사장(56)이 실형을 선고받았다.강희석 부산지방법원 형사4단독 부장판사는 24일 박 전 사장에게 징역 1년2개월을 선고...

    3. 3

      부산은행,"올 여름 부산을 지킨다" 특별봉사 활동 실시

      4대 해수욕장 환경정화, 물놀이 안전지킴이 등 다양한 봉사활동 실시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여름철을 맞아 하계 특별봉사활동 ‘부산은행! 여름을 부탁해!’를 실시한다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