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한금투, 법인 자산관리 서비스 '신한 파트너즈' 리뉴얼…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한금융투자는 법인 자산관리 서비스인 '신한 파트너즈'를 리뉴얼한 기념으로 사은품 지급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신한 파트너즈 서비스는 일반 법인 및 단체의 자금 관리와 비즈니스를 지원한다. 최고경영자(CEO)의 가업승계 및 종합자산관리를 돕고 임직원 은퇴자산관리에서 각종 금융거래 혜택도 제공한다.

    최근에는 법인 및 CEO에 특화해 자금운용 및 자금조달을 해주는 '종합 컨설팅 서비스'도 추가됐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 파트너즈 서비스에 처음 가입한 법인 중 선착순 100개사에게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또는 휴대폰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중 하나를 증정한다.

    또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신청하고 1억원 이상 거래한 법인 중 선착순 10개사에 치킨 피자 커피 등 간식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문의는 신한금융투자 전국 영업점 및 PWM센터에서 하면 된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영향력 커진 금융지주 증권사들

      금융그룹 소속 증권사들의 영향력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25일까지 실적을 발표한 4대 금융지주와 계열 증권사의 실적을 분석한 결과 증권사들의 순이익과 그룹 내 기여도가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반기 거래대금...

    2. 2

      신한금융 상반기 순이익 1.8조… 비은행·비이자이익이 실적 견인

      신한금융그룹이 올 상반기 1조8000억원가량의 순이익을 거뒀다. 작년 1분기 대손충당금 환입액을 제외한 경상이익으로만 보면 작년 동기보다 11%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은행의 전통 수익원인 이자이익뿐 아니라 비이자이익...

    3. 3

      신한금투, 앱으로 해외주식 투자…'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 개시

      신한금융투자는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3일 밝혔다.글로벌 투자여행은 신한금융그룹의 각 계열사 대표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인 신한은행 SOL뱅크·신한카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