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료, 싱글 3부작 마지막 `TRUE` 30일 발표…타이틀곡 `Yellow`


래퍼 미료가 새 싱글을 발표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5일 "미료가 오는 30일 솔로 싱글 `TRUE(트루)`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싱글 `TRUE`는 미료의 싱글 3부작 시리즈인 `DREAMS COME TRUE(드림스 컴 트루)`를 장식하는 마지막 편으로, 꿈꾸던 것들을 현실로 마주한 상황을 담은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Yellow(옐로우)`는 꿈에 그리던 사람을 드디어 만난 이야기를 가사로 풀어낸 몽환적인 노래이며, 수록곡 `그란 카나리아`는 미료가 실제 그란 카나리아를 여행하며 경험한 두근대는 만남을 담은 신나는 곡이다.

미료는 지난해 11월 3부작 시리즈 중 첫 번째 싱글 `DREAMS`를 시작으로 지난 2월 두 번째 싱글 `COME`, 그리고 마지막 싱글 `TRUE’를 순차적으로 발표하고 있으며,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전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와 솔로 활동을 통해 탄탄한 랩 실력과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한편, 최근에는 동영상 채널 유튜브와 게임 방송 트위치에서 개인 방송을 하며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미료의 싱글 `TRUE`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