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상수, 아내에 이혼 소송 제기…김민희와 결혼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민희와 불륜' 홍상수, 아내와 이혼 소송
    '김민희와 불륜' 홍상수, 아내와 이혼 소송
    배우 김민희를 위해서 홍상수 감독이 아내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한다.

    23일 영화계 관계자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은 아내 A씨와 이혼 조정이 불성립된 후 이혼 소송을 제기하기로 했다고 스포츠월드는 보도했다.

    홍 감독이 이혼 소송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바로 열애 중인 김민희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측근은 "두 사람이 결혼을 생각하고 있어 이혼이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2015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이후 불륜을 인정한 뒤 3년간 연애 중이다.

    홍 감독은 2016년 아내 A씨와 이혼 조종을 신청했지만 A씨 측은 7차례의 소송 송달을 받지 않으며 가정을 지키겠다는 입장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홍상수·김민희 '강변호텔', 로카르노 영화제 초청…국내외 반응 온도차

      홍상수 감독의 신작 '강변호텔'이 제71회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다.로카르노 영화제 측은 11일(현지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경쟁부문 라인업을 발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한국영화로...

    2. 2

      홍상수·김민희 함께 하남으로 이사 … 전 부인과 이혼 소송 길어지는 이유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서울 옥수동에서 경기도 하남으로 함께 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홍상수는 지난 2016년 아내와 살던 집에서 서울 강남의 아파트에서 나와 2017년 옥수동의 고급 아파트에서 월세로 지내왔다....

    3. 3

      홍상수·김민희 하남으로 이사 … 이혼 소송 언제 마무리 될까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서울 옥수동에서 경기도 하남으로 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남에는 김민희의 부모님이 살고 있는 곳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11일 한 매체에 따르면 홍상수는 그동안 월세로 살았던 옥수동 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