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겨울에도 롱패딩…디스커버리, 선판매 돌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일부터 올해 겨울 신제품 '패딩' 선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디스커버리는 두 차례에 걸쳐 선판매할 계획이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1차 선판매 기간에 베스트 셀러 아이템 레이더, 위컴, 티롤린 등 3가지 스타일의 롱패딩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는 다음 달 22일 개시하는 2차 선판매에선 패션감이 돋보이는 패딩 제품들과 아동과 여성 롱패딩 등을 다양하게 내놓기로 했다.

    회사 관계자는 "몇 년간 롱패딩 인기를 발판으로 올해에도 패션성을 강화한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0% 할인과 금액 4만 원권 혜택도 주는 1차 선판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www.discovery-expedition.co.kr)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올겨울에도 롱패딩…디스커버리, 선판매 돌입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지난주 실업수당청구 예상밖 감소…고용부진은 지속

      지난 주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신청 건수가 예상밖에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고용 부진으로 12월 실업률은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24일(현지시간) 미국 노동부는 12월 20일로 ...

    2. 2

      M&A 진전 없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분리매각 추진

      기업회생 절차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가 기업형슈퍼마켓(SSM) 사업부인 홈플러스익스프레스를 분리 매각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홈플러스를 통째로 인수할 후보가 나타나지 않는 가운데 자금난으로 직원 급여조차 제때 지급하지 ...

    3. 3

      "美대법 관세 판결 앞두고 월가에 '관세 환급권' 거래 성행"

      미국 대법원이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 관세 부과를 뒤집는 판결을 내릴 경우 정부로부터 관세를 환급받을 수 있는 권리를 사고 파는 비공식 시장이 월가에서 만들어졌다. 일부 미국 기업들은 환급 권리를 헤지펀드 등 외부 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