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민아, 4년 만에 스크린 복귀…'디바' 7월 크랭크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민아
    신민아
    배우 신민아가 영화 '디바'로 관객을 만난다. 4년 만의 스크린에 복귀작이다.

    '디바'는 유명 다이빙 선수 이영이 의문의 사고를 당한 후, 기억을 되찾으면서 알게 되는 진실에 대한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신민아는 극 중 대한민국 최고의 다이빙 실력을 가진 이영 역에 캐스팅돼 첫 스릴러 장르에 도전한다. 이제껏 보지 못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

    신민아는 "시나리오를 읽고 단번에 매료됐다. '다이빙계 디바'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다이빙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최선을 다해서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여기에 '충무로 블루칩' 배우 이유영이 합류해 이영의 절친한 동료 선수 수진 역을 연기한다.

    '디바'는 '가려진 시간', '잉투기'의 각본을 쓰고, 1218만 관객을 동원한 '택시운전사' 각색을 맡아 탄탄한 스토리텔링 능력을 인정받은 조슬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디바'는 7월 중순 크랭크인 예정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민아, 삼각지 인근 노후 빌딩 55억에 사들인 이유는?

      배우 신민아가 용산 인근 지역의 낡은 빌딩을 55억 5000만원에 사들였다. 1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신민아는 삼각지역과 주한미군 용산기지 사이 한강대로 이면에 위치한 노후 빌딩을 이 같은 가격에 거...

    2. 2

      아이오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신민아'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가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배우 신민아는 '내일 그대와', '오 마이 비너스' 등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 ...

    3. 3

      [포토] 신민아, '예쁨 가득 안고 등장~'

      배우 신민아가 30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르띠에 매장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