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상을 초월하는 대급등은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상상을 초월하는 대급등은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필룩스는 상한가 7방 800% 급등! 인스코비는 500% 급등! 오늘 추천드릴 종목은 바이오 신사업에 진출한 단돈 1천원대 종목입니다! 반드시 잡아두기 바랍니다!!]




    알고 계십니까! 지난주 연속 상한가 3방을 터트리며 300% 급등한 ‘아이텍반도체’와 올초 800% 급등한 ‘필룩스’ 그리고 500% 급등한 ‘인스코비’는 제3자배정 유상증자와 전환사채 발행 등 수백억대 자금을 마련하여 신규로 바이오 사업에 진출한 종목들입니다.

    한마디로, 기존 사업을 탈피해, 새롭게 바이오 신사업에 진출한 종목은 기본으로 수백% 시세가 터졌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1천원대 IT 종목이 400억에 육박하는 자금을 마련하며 바이오사업 진출을 선언했는데, 800% 급등한 필룩스를 능가할 사상 초유의 대박상황이 은밀히 진행중인 종목입니다.

    2천원도 안되는 1천원대 종목이 바이오 업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차세대 면역항암제 파이프라인 구축을 선언했는데,

    표적항암제를 뛰어 넘는 가장 효과적인 면역치료제로 환자의 세포를 강한 면역세포로 만든 후 다시 환자에 주입해서 암세포를 공격·사멸시키는 현존하는 최고의 차세대 신약개발 업체에 투자할 것으로 윤곽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이상기류를 감지한 증권사 애널리스트는 물론 북미, 유럽, 아시아 등 30개 이상 바이오 기업과 접촉할 정도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데,

    조만간 계약 공시가 시장 전면에 노출되면! 800% 급등한 ‘필룩스’처럼 초대형 급등 시세가 터질 것입니다.

    최대주주 변경과 수백억대 자금 조달 성공! 그리고 바이오 신사업 진출 등 최고의 대박 코드를 가지고 있는 종목으로, 손실나는 모든 종목 팔아서라도 반드시 잡아두기 바랍니다.

    이번 기회는 여러분 주식 인생에서 두번 다시 올 수 없는 최고의 기회로, 목이 터져라 추천드리는 만큼, 메시지 확인후 바로 매수하시어 인생이 역전되는 대박의 희열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제2의 필룩스를 잡을 수 있는 기회!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번 선택 후 273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 상상을 초월하는 대급등은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최대주주 변경과 수백억대 자금 조달! 바이오 신사업에 진출한 1천원대 황금주!

    - 표적항암제를 뛰어 넘는 현존하는 최고의 4세대 면역항암제 개발 업체에 투자!

    - 북미, 유럽, 아시아 등 30개 이상 바이오 기업과 접촉하며 신사업 광폭 행보!

    [관련종목]

    에코플라스틱/엔피케이/우리종금/이디/이화전기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몸집 커진 ETF, 편입종목 주가 '들었다놨다'

      시가총액이 22조원을 넘는 대형주여서 좀처럼 크게 움직이지 않는 삼성화재 주가가 하루 동안 20%대 급등락하는 상황이 최근 벌어졌다. 일반적인 매수·매도 수요 때문이 아니라 특정 상장지수펀드(ETF)의 ...

    2. 2

      '액티브'도 잘나간다…순자산 100兆 육박

      펀드매니저의 적극적인 운용 전략을 앞세운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 순자산이 90조원을 넘어섰다. 기초지수를 그대로 따라가는 패시브 ETF를 웃도는 수익을 내면서 시중 자금을 빨아들이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

    3. 3

      새해 증시 파죽지세…"1분기 내 오천피 돌파" 전망도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에도 코스피지수가 사상 처음 4400을 돌파했다. 4300선을 뚫은 지 단 하루만이다. 대형 반도체주가 급등하며 지수를 끌어올렸다. 증권가 일각에선 지수가 1분기 내 5000을 뚫을 것이란 예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