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국 괌·사이판 호텔 최고 경영자, 백석대 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일 '켄 마이크로네시아 마이크 사토' 회장
    현지 채용 위해 대학교육 현장 찾아
    미국 괌·사이판 호텔 최고 경영자, 백석대 방문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는 미국 괌·사이판에서 하얏트, 힐튼, 쉐라콘, 니코, PIC 호텔을 운영하는 켄 마이크로네시아 마이크 사토 회장 일행이 인재채용을 위해 대학을 방문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크 사토 회장의 방문은 백석대와 협력으로 지속적인 현지 호텔 우수인재 채용을 위해 마련됐다.

    마이크 사토 회장 일행은 관광학부 실습실을 둘러보고 재학생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미국 괌·사이판 호텔 최고 경영자, 백석대 방문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해외취업을 준비한 백석대 학생들을 좋은 곳으로 이끌어 준 경영진에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백석대 관광학부는 2019학년부터 관광학부 내 ‘글로벌호텔비즈니스전공’을 신설해 해외 산업체 맞춤형 인재 양성에 나선다.

    마이크 사토 회장은 "교수와 학생들의 열정과 현대식 시설에 놀랐다"며 "앞으로도 백석대 졸업생을 많이 채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안=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양은이파' 조양은, 폭행사건 무죄 확정…435만원 국가 보상받는다

      12년 전 돈을 갚지 않은 채무자를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가 무죄 판결을 확정받은 '양은이파' 두목 조양은씨(75)가 국가로부터 435만원을 보상받는다.17일 관보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2. 2

      배우 이선균 수사정보 유출 전직 경찰관, 집행유예 선고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다가 숨진 배우 이선균 씨의 수사 정보를 유출한 전직 경찰관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인천지법 형사11단독 김샛별 판사는 17일 선고 공판에서 공무상비밀누설 등 혐의로 기소된 30대 A 전 ...

    3. 3

      한동대 신임 총장에 박성진

      한동대 제8대 총장에 박성진 포스텍 교수(사진)가 17일 선임됐다. 임기는 내년 2월부터 2030년 1월까지 4년이다.박 신임 총장은 1991년 포스텍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석·박사 학위를 받...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