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TV’ JBJ, 팬들을 위해 준비한 마지막 예능 ‘꿀잼 예능감 보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JBJ가 `아미고TV 시즌3‘ 첫 주자로 나선다.
ADVERTISEMENT
‘아미고TV 3’는 아이돌 전문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1과 2에선 EXO-CBX,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워너원,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비투비, 몬스타엑스 등이 출연하며 재미를 선사하고 화제성을 이끌었다.
‘아미고TV 3’의 첫 번째 주자인 JBJ는 지난 4월 공식 활동을 종료한 가운데 ‘아미고TV 3’에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팬들에게 선물 그 자체가 될 것으로 보인다. JBJ가 팬들을 위해 활동 종료 전 준비해둔 마지막 예능이자 서프라이즈 이벤트다.
ADVERTISEMENT
특히 TMI 코너에서 JBJ는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는 각자의 사소한 정보들을 속속들이 털어놓을 예정.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서로의 칫솔 색깔을 공개하던 중 자신이 여태껏 노태현의 칫솔을 사용하고 있었다는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된 켄타가 큰 멘붕에 빠지기도 했다.
또한 멤버들은 챌린지 코너를 통해 몸에 내제된 흥 에너지를 발산한다. 끓어오르는 흥을 주체하는데 실패한 김동한이 결국 폭주해 열렬한 무반주 댄스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방송 말미에는 4월 30일 공식 활동을 종료한 JBJ가 `조이풀(JBJ의 팬)‘에게 전하는 진심어린 마지막 영상편지를 공개한다. 멤버들은 팬들에 대한 무한한 감사와 사랑을 표현했다.
외모도 예능감도 빵빵 터지는 JBJ의 무한 매력은 5월 28일부터 시작해 5월 30일, 6월 1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올레tv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