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드림아이씨티 '하이퍼비전(Hypervsn)'으로 BEST of KOBA 2018에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하이퍼비전이 ‘BEST of KOBA 2018’에 선정되었다.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하이퍼비전이 ‘BEST of KOBA 2018’에 선정되었다.
    정보통신기업 드림아이씨티(대표 손창식)의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하이퍼비전(Hypervsn)'이 'BEST of KOBA 2018'에 선정됐다.

    KOBA 2018(제28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의 전담 취재진으로 구성된 선정 평가단은 제품 기술에 대한 우수성과 바이어 및 참관객들의 주목도를 종합하여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5개를 선정했다.

    '하이퍼비전'을 활용해 초대형(가로 4m 6cm, 세로 3m 48cm) 홀로그램 쇼를 선보인 드림아이씨티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광고 플랫폼으로서 창조적인 방향으로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신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전시회를 찾은 김동찬(23, 나사렛대학교 방송영상학과)씨는 "허공에 캐릭터, 햄버거 등 이미지가 둥둥 떠있는 것을 보고 신기해서 부스를 찾아왔다. 특히 웅장한 음악과 함께 펼쳐진 대형 홀로그램 쇼는 가히 압도적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드림아이씨티 손창식 대표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대기업과 프랜차이즈 매장 사업자들과 다수의 계약 체결을 성사시켰다"면서 "그동안 '하이퍼비전' 효과에 대해 궁금해하던 광고주들이 이번 전시회 때 몰린 관람객들의 반응을 보고 확신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방송통신융합산업 전시회인 KOBA2018은 오늘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 전시홀 A, C, D에서 진행된다.

    노규민 한경닷컴 기자 pressg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장비 10대에 3조'…SK하이닉스가 던진 '역대급 승부수' [강해령의 테크앤더시티]

      2026년 병오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테크의 땅에서 붉은 말처럼 힘차게 달리려면 연말에 몸 좀 풀어놓아야겠죠. 내년에 봐야 할 SK하이닉스 이슈들 위주로 챙겨보겠습니다.  D램 키워드 : 1d...

    2. 2

      산타옷 입은 강아지 사진 올렸다가…"이 정도일 줄은" 잭팟 [트렌드+]

      생성형 인공지능(AI) 이미지가 기업 홍보 이벤트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 생성형 AI 이미지가 대중화하면서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AI를 찾는 경우가 늘어난 영향이다. 하루 만에 10만명이 AI 이벤트를 찾는 등 생성...

    3. 3

      '쥐드래곤'이 부르는 트로트?…'100만' 찍은 콘텐츠 뭐길래 [영상]

      생성형 인공지능(AI)이 만드는 트로트 음원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유튜브에서 힙합 아티스트 음원을 기반으로 만든 트로트 버전 음원이 조회수 170만회를 넘으며 인기몰이 중이다.27일 업계에 따르면 AI 트로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