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워너원 옹성우, 어버이날 카네이션에 통큰 선물까지 할 스타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워너원 옹성우, 어버이날 통큰 선물할 것 같은 스타 1위
    어머니께 통큰 선물 사연 소개하며 효자가수 등극


    워너원의 옹성우가 어버이날 부모님께 통큰 선물 해드릴 것 같은 스타 1위에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익사이팅디시'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버이날 부모님께 통큰 선물 해드릴 것같은 스타는?' 투표를 실시했다.

    네티즌들은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된 이 투표에서 그룹 워너원의 옹성우를 1위로 뽑았다.

    옹성우는 총 2751표 중 1336표(48.6%)의 지지를 얻었다.
    워너원 옹성우
    워너원 옹성우
    옹성우는 지난 3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어머니가 이제 자신의 카드를 사용하고, 처음 받은 정산금으로 부모님 집부터 바꿔드렸다고 밝혀 효자돌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2위로는 391표(14.2%)로 가수 태연이 선정됐다. 태연 역시 소녀시대 시절 방송에 출연해 화장실이 3개인 집을 부모님께 선물로 드렸다고 고백해 효녀돌로 등극한 바 있다.

    3위에는 286표(10.4%)로 배우 유아인이 꼽혔다. 유아인 역시 지난 2013년 부모님께 집을 선물하면서 효자 스타로 이름을 알렸다.

    이 외에 가수 아이유, 김종국, 수지, 개그맨 박명수 등이 효자 연예인으로 뒤를 이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李대통령 다녀간 후 예약 폭주…'일본 대신 간다' 인기 폭발 [트래블톡]

      무비자 입국 시행 이후 중국 여행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상하이가 올해 가장 떠오르는 여행지로 부상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무비자 효과에 더해 짧은 비행시간, 도시형 관광 콘텐츠를 기반으로 단기 여행객 ...

    2. 2

      휴일 날씨 '강추위'에 '눈폭탄'도…최저기온 영하 15도

      일요일인 11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전국에 많은 눈이 예상된다. 기온은 전날보다 5~8도 사이로 급걱하게 떨어지는 데다 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매우 추운 날씨를 나타낼 것으로 예보됐다.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충남&mid...

    3. 3

      '여기 루이비통 매장 맞아요?'…쇼핑하러 갔다가 '깜짝' [현장+]

      매장 문을 열면 호텔리어 복장 직원이 방문객을 맞는다. 바닥에 깔린 붉은 카펫을 따라 걸어가면 체크인 카운터로 이어지고 옆엔 여행 캐리어를 운반하는 금빛 카트가 놓여 있다. 라운지바를 연상케 하는 고급 테이블과 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