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폭력적이고 자극적인 뉴스는 그만…힐링 뮤지컬 '라면에파송송' 인기몰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살다보면 아플때도 있어. 낙담할 수도 있고 또 좌절할 수도 있어. 그래도 일어나서 걸어 가야해. 하늘을 보며 걸어 가다 보면 힘도 생기고 기쁨도 생겨. 기쁨이 가득 차면 소망이 생겨."
    뮤지컬 '라면에파송송'
    뮤지컬 '라면에파송송'
    세상은 각박하고 TV만 틀면 잔혹한 뉴스와 각종 비리로 정신이 시끄러운 요즘 힐링 코미디 뮤지컬을 통해 힘과 위로를 얻는 것은 어떨까.

    뮤지컬 <라면에 파송송>은 가장으로써 가정을 지키지 못하고 회사에 취직하지 못하는 이 시대의 아버지 다훈과 많은 상처를 가지고 자살을 하기 위해 라면가게를 찾아 온 살벌한 여고생 영

    아, 차가운 밑바닥까지 떨어져 자살하려는 한류스타 강훈이 치매가 있는 주인할아버지를 만나서 이야기하며 닫혀있는 마음을 열어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화려한 댄스와, 신나는 음악,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관객들에게 재미를주면서 작년 연말 큰 마케팅 없이 입 소문만을 통해 많은 팬층을 확보했다.

    뮤지컬 <라면에 파송송>은 공백기 동안 완성도 높은 음악과 안무, 탄탄한 스토리를 준비하여 기존관객은 물론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극단 기적의 김동철 대표는 “경쟁시대에 지쳐있는 많은 사람들이 뮤지컬 <라면에파송송>을 통해 힐링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뮤지컬 <라면에 파송송>은 오는 4월 30일까지 대학로 라이브 썸데이즈홀에서 공연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노이에서 만난 베트남 로컬의 향기… 박세리 감독도 찾은 '그 호텔'

      앗, 서늘한데? 하노이 노이 국제공항을 나서는 순간, 서늘한 바람이 몸을 감쌌다. 아뿔싸. 반팔과 반바지로만 가득찬 캐리어가 머릿속으로 스쳐지나갔다. 다낭과 나트랑 같은 휴양지 풍경만 떠올린 베트남 초보다운 실수였다...

    2. 2

      "미리 살수록 싸다"…주요 백화점,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개시

      올해 설 연휴가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주요 백화점들이 오는 9일부터 명절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신세계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약 490개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을 제공한다.&...

    3. 3

      정태영도 손종원에 반했다…"상냥하게 반겨줘" 성품 '극찬'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손종원 셰프를 극찬했다.정 부회장은 지난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