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템퍼매트리스, 씰리, 모션베드 세일 “전 매장 전 제품 최대 6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최근 한국환경공단이 발표한 내용을 보면, 지난 3월 23일부터 국내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적으로 '나쁨' 수준을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심지어 대기 정체 현상으로 인해 미세먼지가 걷히지 않고 도리어 축적되고 있다. 여기에 차량으로 인한 배기가스 등 오염물질이 더해지면서 농도가 강해지는 중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많은 사람들은 주말에도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은 미세먼지로 인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서 특별한 찬스를 제공한다. 자사 템퍼 매트리스, 씰리, 모션베드를 포함해 모든 제품을 할인하는 ‘전매장 전제품 최대 60%할인’ 이벤트를 개시하는 것이 그 찬스다.

더욱이 더슬립은 할인과 더불어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한다. 고급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전 제품 특가’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보다 확실하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사은품까지 준비했다.

소비자들은 더슬립의 모든 전시장에서 편하게 방문해 씰리, 모션베드, 템퍼 매트리스 등을 직접 체감해보고 구입을 진행할 수 있다. 미국 유명브랜드의 최상제품을 한곳에서 한번에 비교해보며 현명하게 매트리스를 마련하는 것이 가능하다.

더슬립의 모든 전시장에서 진열되는 매트리스로는 100년의 역사를 가진 ‘헤밍웨이’와 내장제 및 내구성별로 여러 제품이 구성된 왕의 침대 ‘킹스다운’, 80년 전통 브랜드 ‘썰타’를 포함해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모든 제품에 최대 60%의 할인을 적용하는 것은 물론, 전문 인력의 컨설팅과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두루 누릴 수 있는 좋은 찬스다.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편하게 비교 체험해 본 후 합리적으로 구매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더슬립 전매장 전제품 최대 6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는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구점, 전남광주점, 부산경남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각 전시장에는 템퍼매트리스, 모션베드 등의 수입매트리스를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전 제품 할인과 사은 행사 이벤트, 그리고 자세한 사은품 정보와 제품 브랜드에 대한 정보 내용은 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를 실시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