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슈퍼맨닷컴'
연극 '슈퍼맨닷컴'
연극 ‘슈퍼맨닷컴’의 배우들이 직접 나서 소원을 이뤄주는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극 ‘슈퍼맨닷컴’의 주 배경인 ‘슈퍼맨닷컴’은 대행업을 하는 업체로, 이름처럼 어려운 사람들을 지켜주고 돕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다.

제작사인 극단 소년은 개막부터 지금까지 뜨거운 사랑을 보여준 관객들을 위해 이색 이벤트로 무대에서 나와 현실 슈퍼맨이 되어 소원을 이뤄준다.

이번 이벤트는 극단 소년의 멤버인 블락비의 표지훈(피오), 최현성, 임동진, 이한솔, 이충호가 직접나설 예정으로 알려져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는 가운데, 차후 공연 기간 동안 불시에 진행 될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해당 이벤트는 귀가도우미, 전등 갈아주기, 같이 밥 먹기 등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사연을 신청할 수 있으며 극단소년 페이스북 게시물의 댓글을 통해 14일 오후 12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연극 ‘슈퍼맨닷컴’을 관람하지 않았어도 신청할 수 있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인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낸 창작 희곡으로, 지난 해 6월 연극 ‘마니토즈’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극단 ‘소년’의 2018년 첫 작품이다.

‘슈퍼맨닷컴’은 남녀노소는 물론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극단 ‘소년’의 단원이자 연극 ‘슈퍼맨닷컴’에서 연기를 펼칠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 표지훈(피오)의 출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4월 8일까지 JTN 아트홀 1관에서 공연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