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이그룹 디아이피 지원 "진짜 성인됐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아이피 지원(왼쪽)과 인터디비엔터테인먼트 신영학 회장. 사진= 인터디비엔터테인먼트 제공.
    디아이피 지원(왼쪽)과 인터디비엔터테인먼트 신영학 회장. 사진= 인터디비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대표 신현우)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DIP) 지원이 고등학교를 졸업, 성인의 문턱에 섰다.

    회사측은 "디아이피 맴버 지원이 충청북도 영동군에 있는 사립형 고등학교인 영동인터넷고등학교를 8일 졸업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말 디아이피에 합류한 지원은 연말 연초 공연은 물론 방송 활동 등을 통해 기존 맴버들과의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새 맴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지원은 "아직 실감나진 않는다. 친구들과 함께 나누었던 교정에서의 추억들이 그리울 것 같다"며 "성인을 눈앞에 뒀지만 팀 막내로서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 4월 새 앨범과 함께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디아이피는 다음달 중국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7월엔 스페인과 브라질 등 남미 공연을, 9월경엔 동남아 투어도 계획중이다.

    김은희 한경텐아시아 기자news4u@tenasia.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프로젝트 Y'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정영주, 김신록, 한소희, 이환 감독, 전종서, 김성철, 이재균, 유아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영화 '프로젝트 Y'의 이환 감독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한소희, '돋보이는 예쁨'

      배우 한소희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전종서, '도도함 물씬~'

      배우 전종서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