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으로 이런 식으로 단기면 훌륭하네요~!”
구정 즈음 ‘묻어두어도 좋은’ 가치 주도주 추천 예정!


“지금 시장은 위험과 기회가 공존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기회는 더 커집니다. 현금이 어느 정도 있어야 기회를 살릴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장은 종목을 잘 선별하면 매수세력이 집중되기 때문에 아침에 시가에 싸게 매수해서 당일에도 괜찮은 이익실현이 가능합니다"

혜안 전문가는 “하락장에 제시한 ‘컴투스’ 처럼 단기에 수익낼 수 있는 종목은 앞으로 계속 말씀드리겠습니다”며 빠른 손실 복구와 활용할 수 있는 현금 마련 전략을 밝혔다.

★ 혜안 전문가의 ‘묻어두는 주도주’ 추천받기

무지막지하게 흘러내리는 장에서 단기 수익인증이 올라온 리딩방이 있다.
한 회원은 “힘든 상황에 지난주 정회원 입성을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든든하네요”라고 말했다.

아울러 곧 다가올 구정 즈음에는 가치있는 주도주를 추천할 예정이므로 혜안 전문가 무료리딩방에 하루 빨리 자리잡는게 여러모로 유리하다.

【손실복구 자금마련 기회】”단기수익 종목 계속 드림!”


혜안 전문가가 말하는 주도주란 그야말로 ‘장기로 묻어두어도 되는’ 가치있는 종목을 말한다. 물론 주도주 공개 전까지는 보유기간이 짧더라도 수익률이 괜찮은 종목들을 계속 추천할 예정이다.

혜안 전문가는 20년이 넘는 투자기간 동안 그만의 독창적인 투자 알고리즘과 투자거장의 시장전략이 합쳐져 저점 공략 종목을 발굴해 내고 있다.

무엇보다 혜안 전문가의 추천주들은 이른바 ‘무겁다’는 우량 안전주이기에 그 수익률의 가치는 더욱 높이 살 만하다.

★ 국내 최고의 로보 어드바이저(Robo Advisor) 혜안의 추천주 직접 검증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삼성증권, 아남전자, 보락, 현대약품, SK하이닉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